30년을 고객들과 함께 한 유일한 한인딜러 드림카 – 포기하지 않으면 언제나 길은 있다
뉴저지 리치필드에 위치한 자동차 딜러 샵 드림카는 30년을 한인동포들과 함께 하며 꾸준히 성장한 유일한 한인 공인 딜러이다. 넓은 매장에 고급 차종에서부터 여러 가격대의 차종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고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또한 드림카에서는 새차에서 중고차까지 다량으로 확보되어 있어 고객들의 형편에 맞게 원하는 차를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주고 있다.
드림카만의 가장 큰 장점은 오랜 경험과 더불어 많은 융자 거래처를 확보하고 있어, 크레딧이 없거나 크레딧 점수가 낮아 원하는 차를 구입하기 어려운 고객들에게도 가장 좋은 조건으로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것이다.
드림카에서 일하는 딜러 및 직원들 또한 오랜 시간 동안 드림카가 지금까지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들의 신뢰의 기반임을 알고, 찾아오는 고객들에게 질좋은 서비스로 그 보답에 한결같이 힘쓰고 있다. 이는 요즘처럼 경제 상황이 어려운 한인 사회에 무엇보다 도움이 될 수 있는 최고의 마인드가 아닐 수 없다.
드림카는 현재 융자, 혹은 리스하던 차를 페이 오프나 만기 반납을 원하는 고객들도 먼저 드림카의 딜러 팀들과 상담해보기를 권하고 있다. 어려워진 재정에 지금 소유한 차의 페이먼트가 부담이 되어 다른 차종으로 바꾸는 것이 필요한 시점이라면, 포기하지 말고 길은 있다는 생각으로 한번쯤은 꼭 드림카에 문의를 해본다면 만족스러운 결과를 기대할 수 있겠다.드림카의 이춘섭 대표는 “자신이 오랜 경험으로 해온 이 일이 사람들에게 희망과 보탬이 되고, 그럼으로 인해 무엇보다 지역사회에 환원이 될 수 있으면 좋겠다” 라는 말을 덧붙였다.
문의 : 드림카 (201) 840 – 5005
웹사이트: dreamcars2.com